철근 : SD500

건축물의 안전을 위한 고성능 친환경 철근 개발

철근은 건축용 자재로 쓰이는 원형봉강과 형상이 동일하며 표면에 축 방향의 돌기가 휭 방향으로 일정한 간격의 마디가 있어 콘크리트 부착력이 강하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주로 건축, 토목구조용으로 많이 쓰이며 다양한 규격의 철근을 생상하고 있습니다.
나사형 철근, 내진용 철근 등과 같은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multiimage_05

초고강도철근
항복강도가 50kg/mm2 이상의 특성을 지닌 제품입니다. 초고층 건물 및 초장대 교량 등 특수구조물에 사용되며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반(이형)철근
단면이 원형이면서 길이가 긴 봉강형태의 제품으로 표면에 마디(리브)가 있어 건축 공사 시 콘크리트와 물리적으로 원활하게
결합해 철근 콘크리트 건축물의 강도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주로 건축자재 및 토목 구조용으로 사용되며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나사형철근
일반철근과 달리 종방향 마디가 없고, 나사와 같이 나선방향으로 마디가 형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일반철근과 달리 조립시 커플러를 이용해 연결의 경제성과 안정성이 높아
‘선 조립, 후 시공’을 많이 하는 초고층 건물 등에 많이 쓰이는 제품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카테고리
최신글
문의안내
  • phone number 1661-0900
  • phone number 02-852-474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