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연강판 : SPHE

철강제품의 꽃, 자동차용 냉연강판

열연강판을 상온에서 약 2mm 이하의 두께로 압연한 제품으로 철강제품 중에서 가장 생산하기가 어렵고, 높은 기술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철강제품의 꽃이라고도 불립니다.
냉연강판은 두께가 얇고 표면이 미려해 우리 생활과 밀접한 자동차, 가전제품, 건축자재 등의 외판과 내장재로 사용됩니다.

multiimage_06

산세도유강판
열연강판의 표면에 부착된 산화철과 불순물을 염산 등으로 제거한 후 산화방지를 위해 강판 표면에 오일(Oil) 처리한 제품입니다. 주로 자동차, 건재, 파이프용 소재 등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열연도금강판
열연강판 표면에 아연도금을 한 제품으로 우수한 내식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식에 강하기 때문에 펜스, 컨테이너, 가드레일, 농업용 파이프 등 건축 및 산업용 자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기아연도금강판
냉연강판 또는 열연강판 표면에 아연을 전기도금한 제품으로 우수한 내식성과 가공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로 LCD, TV, DVD 플레이어, 복사기, 냉장고 등 가전제품의 소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카테고리
최신글
문의안내
  • phone number 1661-0900
  • phone number 02-852-474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