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연강판 : SPCC/D-E

최신 설비를 통한 고품질 열연강판 생산

열연강판은 고로의 쇳물로 만든 반제품인 슬래브를 가열해 약 6mm 이하의 두께로 압연한 제품입니다.
일관제철 생산체제와 최신 열연설비를 바탕으로 고품질 열연강판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multiimage_07

자동차용
자동차의 수명은 물론 안전성과 직결되므로 우수한 강도 및 내피로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점차 다양해지는 차량 디자인에 맞춰 쉽게 변형 가능한 고가공성과 차체 경량화에도 적합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자동차의 차체를 이루는 프레임, 휠, 외판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구조용
구조물의 뼈대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기계적 성질이 매우 중요하며, 각 용도에 필요한 항복강도, 인장강도, 연신율, 굽힘성, 충격인성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반구조용과 용접구조용으로 구분되며 주로 교량ㆍ선박ㆍ차량 등의 구조물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고압가스용기용
열간압연 과정에서 공정별 온도를 관리해 우수한 가공성 및 길이별 재질편차를 최소화했습니다. 특히, 안전성과 직결되므로 불순물 관리를 통해 우수한 청정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로 압력용기, 가스탱크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카테고리
최신글
문의안내
  • phone number 1661-0900
  • phone number 02-852-474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