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강 : KS D 3502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형강제품
형강은 단면의 형태가 일정하도록 압연해 만든 철강제품을 총칭해 일컫는 말로 주로 토목, 건축구조용으로 사용됩니다.
형강은 철스크랩을 전기로에 녹여 만든 쇳물로 연주작업을 거쳐 제조된 반제품의 빔블랭크, 블룸, 빌릿을 각각 1000도 이상으로 가열한 뒤 압연해 만들어 집니다.
우수한 품질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multiimage_03

H형강
단면의 형태가 H모양의 제품으로 대형 구조물의 골조나 토목공사에 널리 사용되는 대표적 형강제품입니다.
열연·후판 등을 용접해 만드는 용접 H형강에 비해 내질이 균일해 강도가 우수한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ㄱ형강
단면의 형태가 ㄱ모양의 제품으로 철탑 부재나 선각 보강재, 트러스 등 철강 구조물의 보강재로 널리 사용되는 형강제품입니다.

ㄷ형강
단면의 형태가 ㄷ모양의 제품으로 산업기계 프레임, 철골조의 가새·트러스 등에 사용되는 형강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H형강이나 I형강으로 구성되는 철골 구조물의 접합부에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I형강
단면의 형태가 I모양의 제품으로 H형강과 형태가 유사하나 폭이 좁고 웹이 두꺼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화물이 이동하는 호이스트의 주행레일, 가이드레일 등에 사용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카테고리
최신글
문의안내
  • phone number 1661-0900
  • phone number 02-852-4744
  • Email address

top